top of page
[패션 브랜딩] CAPRERA
나르샤, 그녀의 스타일링
노하우를 꺼내다!
CAPRERA(카프레라)는 2015년 8월 28일 현대홈쇼핑에서 새롭게 론칭한 가수
나르샤의 Career Casual Brand입니다.
Comfort & Chic를 지향하는 CAPRERA는 합리적 가치를 중시하며 진취적이고 주도적인 커리어우먼을 위해 현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.
Introduction
스타일 멘토 나르샤가 제안하는 터닝 포인트
(주)미디어앤아트는 Fashion-Beauty 분야에서 셀러브리티 브랜드를 만들어
로드샵, 백화점, 홈쇼핑으로 유통하는 마케팅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.
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(주)미디어앤아트는 2015년 F/W 셀러브리티 패션 브랜드 CAPRERA를
현대홈쇼핑에 런칭하였습니다.
View Point
Comfort & Chic
-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링
- 패션 스타일링의 터닝 포인트가 되다
- 발랄한 이미지와 성숙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나르샤처럼 차별화된 스타일을
원하는 진취적 여성들의 캐주얼 웨어
Naming
CAPRERA
- '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해변'이라고도 불리는 이탈리아의 섬 이름
-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 휴양지(섬)처럼 편안한 디자인에 페미닌한 감각을 더한
세련된 패션브랜드
-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 아이템으로 T.P.O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롭고 세련된 스타일링
Comfort & Chic 편안하고 세련된 아이템
Urban Style 도시적인 스타일
Relaxed Fit 안 정적인 핏감
Feminine Pattern 여성스러운 패턴
High Quality 좋은 품질
Style Mentor 나르샤, 스타일 멘토가 되다
스타일 멘토의 역할은 자신의 개성을 찾지 못한 사람들을 스타일리쉬해질 수 있도록 쉬운 방향을 제시해 주는 것입니다.
단순히 격식을 차리지 않은 방향으로만 연출하는 것이 아니라, 의외의 요소나 개성적인 감각을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도록 스타일을 완성합니다.
- 대중과 셀럽이 함께 소통하는 스타일
- 캐주얼룩과 커리어룩을 모두 충족시키는 전략
- 나르샤의 스타일리쉬한 패션감각을 고스란히 반영
bottom of page